현대자동차그룹이 중남미 최대 경제국인 브라질 시장 공략을 위해 2032년까지 수소 등 친환경 분야에 1조원 이상을 투입한다. 현대차그룹은 이를 발판으로 수소 네트워크 등을 중남미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브라질 현지에는 현대차그룹의 유일한 중남미 생산거점인 현대차 브라질 법인과 중남미 권역본부가 위치해 있다.23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정의선 회장은 22일(현지시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순수 전기차 토레스 EVX의 차량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 정부의 새로운 전기차 보조금 정책에 따라 올해 차량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국고보조금 규모가 줄어든 탓이다. KGM은 단기 수익성보다 고객 부담 최소화를 통한 신뢰도 향상에 초점을 맞춘 모습이다.20일 KGM에 따르면 회사는 올해 말(2024년 12월)까지 토레스 EVX의 국내 판매 가격을 200만원 인하하기로 결
‘푸른 용의 해’ 2024년 갑진년(甲辰年). 벌써 한 달여가 지나 설 연휴가 찾아왔다. 연휴에는 다양한 고민에 빠진다. 결혼, 연애, 취업 등이 대표적이다. 물론 신차 구매 고민도 빠질 수 없다. 지난해에는 단순 연식변경을 제외하고 78개의 완전변경 또는 부분변경 모델이 국내 출시됐다. 수많은 신차 중 어떤 차를 구매하면 좋을까.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 리스트
지난해 말 종료된 유류세 인하가 오는 2월 말까지 연장된다. 올해부터는 사업용 차량에 대해 경유차 사용이 금지되며 법인업무용 차는 연두색 번호판을 달아야 한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는 세제, 환경, 안전, 관세 등 올해부터 달라지는 자동차 관련 제도를 정리했다고 7일 밝혔다.먼저 1000cc 미만 경형 승용승합차 연료에 대한 개별소비세 환급이 3년 연장돼 2026년
대한항공이 항공 폐기물을 활용해 지역사회를 돕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친환경 연료 사용을 넘어 항공 폐기물을 다양한 방법으로 재활용하고 이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선순환 활동을 이어가는 셈이다. 항공업계 등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이달 폐(廢) 기내 담요를 활용해 제작한 안전 방재모 500개를 강서소방서에 기부했다. 기부된 안전 방재모는 강서소방서가 운영하는 소방안전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콤팩트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X30이 국내 공식 출시 전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전예약 이틀 만에 연간 판매 목표의 절반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공장에서 생산되는 탓에 ‘중국산’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에 별다른 영향을 끼치지 않는 모습이다.30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시작된 E
볼보자동차가 콤팩트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X30이 중국산이라는 지적에 대해 “전혀 문제가 없다”고 자신했다.볼보자동차는 28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콤팩트 전기 SUV 볼보 EX30을 공개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EX30은 내년 상반기 중 출고될 예정이다.EX30은 2030년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 브랜드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는 스웨덴 브랜드 볼보자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볼보자동차의 전기차를 400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 전기차 시장 공략에 나선 볼보자동차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든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기화 미래를 향한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릴 프리미엄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볼보 EX30’을 국내 최초 공개하고 사전 예약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EX30은
KG모빌리티는 토레스 EVX의 본격적인 고객 출고를 앞두고 평택공장에서 양산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평택공장 조립 1라인에서 열린 행사에는 KG모빌리티 곽재선 회장과 정용원 대표이사, 노동조합 선목래 위원장 그리고 박장호 생산본부장을 비롯해 생산을 책임지는 관련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들은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곽재선 회장
스몰 브랜드의 전성시대다. 대중의 취향을 반영하는 빅 브랜드와 달리 스몰 브랜드는 자기다움을 담아 몇몇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고, 하위문화의 다양성은 스몰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다. 모두의 브랜드보다, 개성과 가치를 존중하는 브랜드에 감동하는 시대인 것이다.인센스(향막대) 브랜드 콜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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